[2010.06.30] 지난번 회사어항에 이은 집에서의 물생활입니다!

2010. 7. 1. 02:42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단란하게 놀고 있는 니모들이네요.ㅋㅋ 이제 이 나노리프 옮겨 셋팅한지 일주일이 조금 넘었습니다^^
이틀전에 1차 환수를 했습니다.^^ 350 수조와는 다르게 해수염 엄청 먹어대네요.ㅋㅋㅋ



약간의 갈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시작이죠?ㅎㅎ 지난번 수조는 갈조가 3주는 갔었는데 이번엔 생기자
마자 일전의 술식초 요법을 썼더니 주춤합니다^^



니모(클라운 퍼큘라)는 역시 매력적입니다^^ 사실 물생활 하기 전부터 해수어 전문 수족관에서 처음 본 니모를
잊을수가 없네요^^ 그땐 참 그냥 키우면 될줄 알았는데.ㅋㅋㅋ


자반으로 옮겨온지 일주일 반이 지난 시점에서 불루탱도 니모도 모두 조금씩 더 자라버렸습니다.ㅠㅠ



물생활 첫수조부터 사용해 오던 자작 쿨러입니다^^ 컴터용 방수팬으로 만든 녀석인데 바람도 제법입니다^^



저는 왜 이런 샷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물결이 일렁이는 이런샷.ㅎㅎㅎ
물결을 볼수 있는 아래샷.ㅋㅋㅋ 이상하게 이런샷이좋네요.ㅎㅎㅎㅎ


열심히 일하고 있는 스키머 입니다^^ 떼돈 들일거 아니라면 역시 에어리프트 방식의 스키머가 최고인듯 합니다^^
저렴한 니들휠방식의 보유 제품도 써봤는데 금방 맛이 가네요.ㅎㅎ



자.. 이제 일전에 리셋했던 자반 수초항이네요.ㅎㅎ
얼추 4개월 정도 키운 포크테일 레인보우 피쉬입니다.ㅎㅎ


저먼 플래티 유어입니다^^ 처음 여친에게 분양받은 개체가 낳아서 이렇게 자라 이젠 마구 돌아다니네요^^



보아하니 또 임신.ㅋㅋㅋ 곧 엄청나 지겠네요.ㅎㅎ 앞의 유어들도 모두 자연분만으로 키운 녀석들입니다^^



역시나 수초항도 이샷이 왜이리 좋을까욯ㅎㅎ
헤어그라스가 상태가 좋지 않은데 최근 이탄 솔레노이드 밸브가 고장난걸 알았습니다.ㅠㅠ
그니까 무이탄 수조가 되었던거죠.ㅎㅎ 수리는 불가할것같고 일단 솔레노이드 와는 무관하게 이탄이 공급되도록
바이패스 했습니다^^



전처럼 풍성하진 않아도 어느정도 되었네요.ㅎㅎ 이탄이 다시 공급되면 예전의 영광을 찾지 않을까 싶습니다^^


올만에 보여드리는 서비스컷 전체샷이네요^^


아래는 진정한 서비스컷 동영상입니다^^



모두들 즐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