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6.18] 오랫만에 사고한번 쳤습니다.

2010. 6. 18. 23:49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리셋한 수초항이 제법 자리를 잡았습니다.^^ 로탈라 인디카는 붉게 물들어 잘자라주었고
땅에 묻어놨던 펄그라스도 슬슬 올라와 줍니다^^ 그런데 요새 헤어그라스 끝부분이 갈색으로 다소 변한
경향이 있어 왜그럴까 원인을 찾아보니.. 이탄 솔레노이드 벨브가 고장났네요.ㅠㅠ 

에흉흉.ㅋㅋㅋㅋ 



그리고 그 왼쪽의 브리들이 전부 김치통으로 피난 왔습니다.
어찌된 일일까~~~요?




짠! 흐흐흐흐흐
회사에 있던 해수어들을 집으로 옮기기로 작정했습니다.^^
셋팅한 당일 모습입니다. 아직 분진이 가라앉지 않았습니다^^



바로 다음날.ㅋㅋㅋ 성급한 감은 있지만 회사의 해숴 녀석들과 남은 경산호를
낼름 가져다 입수했습니다^^ 백제 수족관에서 말미잘도 하나 업어왔습니다!
수조도 350에서 자반으로 훨씬 넓어져 이제 녀석들도 스트레스좀 덜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입수 이틀째인 오늘 저녁 첫 급식을 했습니다^^
역시 미친듯 먹어치우는 녀석들입니다.ㅎㅎ 불루탱 녀석도 좋아라 하는 듯 합니다^^


말미잘을 넣어줬는데도 그곳 수류가 쎄서 그런지 아직 말미잘에 몸을 부비지는 앉네요.ㅎㅎ



가장 큰 니모 녀석입니다^^ 스키머를 오늘부터 가동해서 아직 잔기포가 많이 날리네요^^
경험상 하루나 이틀쯤후엔 사라지더라구요.^^



세마리가 모두 모여있는 샷 한번 찍어봤습니다^^




오늘은 시간이 늦어 여기까지 올리겠습니다^^
다음번에 잔기포 없을때 좀더 자세한 샷과 리뷰를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올만에 지름신 강림이였네요.ㅎㅎ

아참. 오늘 제 여친마님께서도 자반 나노리프 셋팅했습니다.ㅋㅋ
지금은 콜콜 자고 있지만 조만간 물고기 입수하면 사진 올릴거에요. 크크크크

그동안 수초도 서로 분양해주고 물고기도 분양하고 했었는데.ㅋㅋ
해숴도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즐물하세요^^

아참 서비스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