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6.20] 셋팅 4일째 맞은 해수항입니다.

2010. 6. 20. 22:56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집으로 옮겨와 재셋팅한지 4일째 된 자반 나노리프 보고드립니다^^
금일 셋팅한지는 얼마 안됐지만 지난번 경험을 바탕으로 겁없이 새식구를 들였습니다^^




가장 큰 니모 녀석입니다.ㅋㅋ 집이라 삼실보다 더 눈치 안보고 찍을 수 있어서 좋네용^^




삼실에 있을때 니모들이 우거진 이끼사이에 몸을 부비는걸 보고
아.. 인석들 말미잘이 그립구나~ 싶던차에 여친이 말미잘을 선물해줬습니다^^




첫날 둘째날은 말미잘에게 반응을 잘 보이지 않는가 싶더니 이내...



포옥~ ㅋㅋㅋㅋㅋ



부비부비~ ㅋㅋㅋ 역시 본능을 져버리진 않는군요.ㅋㅋ 한마리는 잠도 여기서 잡니다.ㅋㅋ



저도 니모를 키우기전엔 표면이 매끄러울줄 알았는데 저렇게 빗살무늬가 아로 새겨 있습니다.





처음 삼실에서 입수할때 니모두마리보다 현저하게 작았으나 이제는 커다란 니모 녀석과 동등한 크기로 자란
불루탱입니다^^ 이녀석 역시 여친의 선물이였습니다^^ 그러고보니 니모와 이녀석 근 6개월 정도 키운듯하네요^^




그러던 중 또 니모는 말미잘에 부비부비.ㅋㅋㅋ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부비부비 하고있습니다^^ 그치만 말미잘이 죽게되면 독을 뿜고 죽는다하니 키우는데 주의가 필요합니다^^
곧 조갯살을 공수해야겠네요^^


오늘 들어온 새식구중 클리너 새우는 넣자마자 숨어버렸고
이녀석도 아직은 적응이 안돼 바위밑에 숨어있다 빼꼼히 나오는 중입니다.
아직까진 간혹가다 수조 앞까지 나왔다 들어가는 수준입니다^^






불루탱 이녀석 나중에 지느러미 활짝 펼쳤을때 또한번 찍어 올려보겠습니다^^
그때가 가장 이쁘거든요^^



전체 샷 잡아봤습니다^^ 다소 이끼사이클이 지나갈수 있겠지만 그리 심하지 않을것이라 믿습니다^^
(일전에도 셋팅후 심하지 않게 지나갔었거든요.ㅋㅋ)


아. 단골 수족관에서 업어온 라이브락에 산호가 두점 붙어있습니다^^
득템.ㅋㅋ 그런데.ㅠㅠ 다음날 여친이 업어간 락에는 산호 대박이에요.ㅠㅠ 부러워라..ㅎㅎㅎ


종종 경과를 보고 드리겠습니다^^ 즐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