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17] 물생활 시즌 3 예고편!! 입니다.ㅎㅎㅎ

2012. 2. 19. 10:51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부득의한 사정으로 인해 막을내린 시즌2에 이어 시즌 3 예고편(?) 입니다.ㅋㅋ

저는 지금 교통사고로 인한 차량 전손으로 병원에 입원해 있는 상태라

짐가지러 집에 잠시 들렸다가 폰카로 급 촬영한 사진이라 예고편이라 명명 해 보았습니다.ㅎㅎ

휘유우.. 정말 고생해서 다시 셋팅했건만.ㅋㅋㅋㅋ 며칠째 제대로 감삳오 못하고 있네요.ㅎㅎ

아참. 걱정마세요. 차량은 전손인데 안전벨트 덕에 다행히 가벼운 타박상 정도만 입었답니다.^^



오스카 항입니다.ㅋㅋ 이놈들 꼴에 대형어랍시고 워낙에 응가들을 살포해대는 바람에 바닥재를
싹 비우고 탱크항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시시때때로 응가를 건져줘야해서요.ㅎㅎㅎ




2층 해수항은 이번에 락배치에 신경을 좀 썼습니다. 현재상태로는 좋지만
산호올리기가 힘들수 있어서 나중에는 변경할 지도 모르겠네요.ㅎㅎㅎ




1층 수초항입니다. 다 걷어낸 노치도메를 심어야하는데 남은 녀석들이
자라올라줘서 한시름 놨습니다. 입원하는 바람에 못심었거든요.ㅎㅎㅎㅎ


아. 그리고 일전엔 아침 일곱시반에 눈뜨자마자 조명을 켜서 퇴근후 새벽 한시나 두시쯤 자기전에
꺼왔던 터라 19시간 조명 덕에 전기세가 엄청 나왔더랬습니다.

이번엔 타이머 다시 달아줬습니다. 하루 9시간 조명입니다. 전기세가 대폭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ㅎㅎ



자반수조 두개중 1개의 바닥에 금이 가서 물이 새는 관계로.ㅠㅠ 이건 뭐 금이간거라 실리콘으로도
재생이 불가할것 같아서 진주린과 알풀을 합사하게 되었습니다^^
이끼가 좀 있어 아무래도 새우들을 다량 투입 해야 겠습니다.ㅎㅎ


그럼 다음번 본편에서 퇴원후 뵙겠습니다^^

 
모두들 즐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