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10] 아아.. 야심차게 시작했던 물생활 시즌2가.. 무참히...

2012. 2. 11. 02:54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야심차게 띄웠던 물생활 시즌2 호가.. 그만... 침몰하고 말았습니다.ㅠㅠ


싸그리 망해 버려서 싹 정리한 축양장입니다....ㅠㅠ
아.......

전기세 고지서가 날아온 그날...

여친폐하와 다투다 너무 싸움이 깊어져..

대판 싸우고 홧김에 축양장을 싸그리 정리해 버렸습니다.

내일 여친이 이사실을 안다면 이별을 통보할지도...






싹다 정리하기로 했습니다.. 참 오랜동안 즐거웠던 물생활인데.. 이제 그만... 접을랍니다.





그간에 기자재가 많긴 많군요... 이거 다 내다 버릴작정입니다.






... 라더니.ㅋㅋㅋㅋ 웬 정리 깔끔일까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ㅁ-;; 사실은 세든집의 하자 덕에.ㅋㅋㅋㅋ
어쩔수없이 이사하게 되어.ㅠㅠ 물생활 시즌 3으로 억지로 들어가게 됐네요.ㅋㅋㅋㅋㅋㅋ

자고나면 포장이사라.ㅋㅋㅋ 정리해 둔거에요.ㅎㅎ



죄송합니다.ㅠㅠ 너무 심한 농담이라 즐거울 여력이 없으셨다면 용서를.. ㅎㄷㄷㄷ;;

그치만 분명 정리하면서 여친사마에게.ㅋㅋ 이렇게 글 올릴까? 

망해서 물생활 접는다고?ㅋㅋㅋ

했더니.. 전기세 압박에 내가 때려치라 했다고해.ㅋㅋㅋㅋ


라는 아이디어를 제공한 여친사마에게도 조금은 책임이...ㅎㅎㅎㅎ


그런데 아닌게 아니라 전기세 압박이 조금 있긴 있습니다.ㅋㅋ
그래서 곧 웬간한 수조들은 LED조명으로교체 할 예정입니다.ㅋㅋㅋ


노치도메가 너무나 풍성히 자라고 시아노도 잡아가던 무렵이라 참 아쉽네용.ㅋㅋㅋ 시즌투로 영광을 봐야하는데.ㅋㅋ

부득의한 이유로... 시즌 3에서 뵙겠습니다.ㅋㅋㅋ


죄송해용.ㅋㅋㅋ 즐물하세요^^


아참..ㅋㅋㅋ 놀라시게 해서 죄송한 관계로.. 안구정화차원에서 제가 군시절 그린 벽화 띄워드릴께요.ㅋㅋ

이 동영상이 참.ㅋㅋㅋㅋ 정말 믿을 수 없게도 제 친동생이 제가 병장제대한 바로 그부대에
몇개월 후 같은 포대로 소위로 부임하는 바람에.ㅋㅋㅋ 제가 대대 식당 벽에 그린 그림을 찍어서 제대했네요.ㅋㅋㅋ


그럼 ...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