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0.24] 오랫만에 올리는 물생활 총정리

2010. 10. 25. 16:08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정말 오랫만에 물생활 포스팅이네요^^
현재 해수어항의 불루탱님께선 무려 7센티!!
자반인데 더크면 곤란한데...ㅎㅎㅎㅎ 


이리저리 누비고 다니지만 덩치에 안맞게 좀 겁이 많습니다.ㅎㅎ



이렇게 지느러미를 다 세울때면 꼭 인디언 같네요^^








왕니모입니다.ㅎㅎ 이녀석도 6센티 조금넘게 자라버렸네요.ㅎㅎ
코랄알게가 앞유리에도 붙었네요.ㅎㅎ







자반 수초항의 새식구 블랙네온입니다^^ 기존의 네온은 몽창 마눌님의 블랙네온과 분양하고
작고 앙증맞은 블랙 네온만 8마리 챙겨서 자반 수초항에 입수했습니다^^


그리고 쿠바펄을 심었습니다^^
반쪽은 헤어그라스로 퍼져있지만 반쪽을 시아미즈가 초토화 시킨 김에..ㅋㅋ
근데 이 쿠바펄.. 마눌님이 담뽀에서 분양받아 준건데.
이상합니다.ㅠㅠ

너무 잘자라요.ㅠㅠ 컵에 담긴채 근 3일을 넘게 있었는데 회사의 수초항에 심을때까지 오히려 더 자랐다는!!
이상해요!! 디게 잘자라고 건강합니다^^ 두달뒤엔 다 덮일듯 하네요^^



구루미님께 분양받은 자반수초항의 메인 골든 메두사입니다^^
암컷 두마리가 임신중입니다.ㅎㅎ 곧 출산할듯 하네요^^


이제부터 이미지 컷입니다^^ 그냥 즐감하세요^^
















이상 리셋후 맛이 조금 갔지만 나름 애착가는 자반 수초항이였습니다^^



해수항도 전체샷.ㅋㅋ 
갠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전체샷.


브리들도 있습니다만 요즘 워낙에 수줍어(?) 하는 녀석들이라 아래 동영상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6
 



안면도 여행에서 잡아온 망둥이들입니다!! 지금은 이사이즈의 두배로 자랐어요.ㅎㅎ





동영상에는 가재, 브리, 알풀등도 나와요.ㅎㅎ


즐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