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8.06] 삼실의 일체형 수조 탕어항에서 수초항으로 탈바꿈하다!

2010. 8. 10. 10:21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이번에 회사에서 자리 이동도 했고 겸사 겸사 탕어항이던 일체형 수조를
수초항으로 바꿨습니다^^
일전에 삼실에 셋팅했던 탕어항입니다.
이녀석들은 모두 다시 집으로 델구가고..ㅋㅋ



쨘! 얼마전 여친에게서 선물(?)받은 소일로 수초항을 셋팅했습니다^^
집의 자반 수초항에서 옐로우 오란다 플랜트와 펄그라스, 로탈라 인디카를 뜯어 왔습니다.



지금은 또 여친이 준 활착 유목을 넣어 이런 레이아웃이 되었습니다^^




자반수조에서 다섯마리 건져온 저먼 플레티 유어입니다^^
여친이 세마리 분양해줬는데 지금은 엄청 번식했습니다^^



그리고 짜잔~ 박여찬님께 작년에 분양 받은 레드 레이스 코브라 입니다!!
그동안 소외되어왔죠?ㅋㅋㅋ 렐레코항에 조명이 없어서 사진을 못찍었었습니다.ㅎㅎ
여기저기 분양하고 또 수초도 별로 없는데서 계속 자연 분만했더니 ㅋㅋ 덜렁 골드1쌍 그레이1상만 남았네요^^
현재 그레이 암컷이 임신중이라 이제부터는 잘 관리하여 다시 렐레코 분양모드로 돌입할 예정입니다^^

저는 갠적으로 골드보다 그레이가 더 좋네요^^


그레이 개체가 한껏 꼬리를 펼치고 있습니다. 등핀도 참 예쁘게 자랐습니다^^




골드도 예쁩니다.ㅎㅎ 청초한 요조숙녀같은 골드 개체입니다만.. 역시 수컷이죠.ㅋㅋ




온도계에 살짝 가려진 샷입니다.ㅋㅋ













이탄은 자작이탄인데 아직 나오지 않아서 펄그라스가 흐늘흐늘하네요.ㅎㅎ
조명도 좀 약한편이라 전구를 갈아줄까 생각중입니다만 이 소켓형태로는 11와트가 맥시멈이군요.ㅠㅠ
자작이탄은 괜히 실패인가 확인하다가 압력만 빼버려서 다시 압력차길 기다리는 중입니다^^




연신 암컷을 쫒아다니는걸로 봐서 골드도 곧 좋은소식이..ㅎㅎ 물론 암컷이 아직 좀 어립니다^^


담번엔 모회원님께 분양받은 골든 메두사 인증샷 나갑니다^^
아참.ㅋㅋㅋ 글구 잼있게 꾸민 사진은 담에 올리겠습니다^^...ㅎㅎㅎ 요새 약간 다시 바빠져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