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8.19] 제가 키우는 골든메두사와 레드 레이스 코브라 입니다^^

2010. 8. 19. 17:53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집에 있는 자반 수초항입니다^^
이미 리셋할 시기가 지나 수초 이야긴 잠시 접어두겠습니다.^^



새식구가 들어왔습니다^^ 먼저 2~3주 쯤 전에 구루미님이 수초 분양해주신다고 보내셨는데
세상에 -ㅁ- 골메가 열두마리나 들어있지 뭡니까.ㅎㅎ 깜짝놀랐습니다. 그래서 졸지에
자반 수초항에 있던 알풀들이 모두 퇴출되어 레드레이스 코브라가 살던 조명도 없는 25큐브에 퐁당 퐁당.ㅎㅎ




그리고 여친이 분양해준 나의 사랑스런 골든볼 라미네지 입니다^^
암수 한쌍이긴 한데 워낙에 많은 어종이 살고있어 산란을 하게 될지는 미지수네요.ㅎㅎ



이젠 제법 터줏대감 티가 나는 드워프 레인보우 피쉬입니다.^^



골메와 볼람이가 한샷에 잡혔네요^^ 네온테트라들은 이제 거의 2년을 채워가는데 제법 오래사네요?
몇몇은 노환으로 별세했지만 인석들 들여올때도 대략 8개월령쯤 되어보이던데 제법 오래삽니다^^



알풀에게 자리를 내주고 회사로 이민온 렐레코들입니다^^
레드레이스 코브라 사진은 지난번에 보여드렸으니 이번엔 수초이야기로.ㅋㅋㅋ



자작이탄을 넣어주니 로탈라 인디카도 자리를 잡고 붉어지려 하고있습니다^^



옐로우 오란다 플랜트는 상당히 자랐습니다. 심은지 3주만에 1.5센티 정도 자란듯 합니다^^
펄그라스도 많이 녹았으나 새순이 새록새록~ㅋㅋㅋㅋ
로탈라도 펄그라스도 땅에 묻어놓은 녀석들이 있으니 곧 쑥쑥 올라올겁니다^^



여친이 분양해준 미크로소리움 + 피시덴 모스 유목의 피시덴이 새순을
내고 있습니다^^ 무성해지면 너무너무 예쁠것 같아요^^



끝으로 자작이탄 + 레드레이스 코브라 동영상 서비스입니다^^


모두들 즐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