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1.04] 삼실 수초항.

2010. 11. 7. 00:56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오늘은 삼실 수초항의 식구들 레드 레이스 코브라를 소개해드립니다.
얼마전 삼실 히터 고장으로 온도가 지나치게 상승한 직후 (무려 한시간만에 26 -> 32도) 급습한
바늘 꼬리병 덕에 태어난 치어 13마리중 10마리와 알흠다운 레드레이스 코브라 그레이 수컷.ㅠㅠ
그리고 저먼 플레티 한마리를 잃고 설파 설트린으로 간신히 나머지는 구했습니다.

그러나.ㅠㅠ 렐레코는 암컷만 두라미, 치어 3마리만 남았으니.ㅠㅠ

이 대를 어찌 이을고.. 고민하다가 불현듯 여친에게 이야기했더니

자기가 렐레코 분양받은 오드리 햇반님께 수컷 몇마리만 부탁해보라고 말해서  

염치 불구하고 쪽지 한번 띄웠더니 세상에.ㅎㅎㅎㅎ


"마침 렐레코 접으려던 참입니다.ㅎㅎ 와서 다가져가세요~"


브라보!!



건강한 골드개체 수컷 두마리와 유어 치어 합하여 세상에. 무려 줄잡아 100마리쯤은 되어보였습니다.
(눈측..ㅋㅋㅋ 제가 수컷 두마리와 암컷 두마리, 그리고 유어, 치어 조금 챙기고 나머진 여친이 가져갔습니다^^)



1주 정도 지난 시점에 촬영한 것입니다^^ 잘살고 있다는 인증샷?ㅎㅎ


일체형 수초항엔 로탈라 인디카, 쿠바펄,  피시덴 모스, 윌로모스, 미크로소리움, 루드위지아
가 자라고 있구요.ㅋㅋ 자작이탄으로 이탄 공급하고 있습니다^^



전경초 하기엔 다소 조명이 부족해서(11와트로 높여놨습니다만.. 그것도 어둡네요.ㅎㅎ) LED로 
광량을 추가해 줬습니다.^^ 이 쿠바펄은 담뽀에서 분양받은것인데..
수상한 녀석입니다.ㅎㅎ 녹거나 하는 개체가 별로 없고 미친듯이 자라주네요.ㅎㅎ 이 부족한 광량하에서 말이죠^^

오드리 햇반님 감사드리구요 쿠파펄 잔디구장 되면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즐물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