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8.29] 주말 수조관리 후기.

2009. 8. 30. 03:07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주말맞이 수조관리를 모두 끝냈습니다 ㅠㅠ 아 오늘은 정말 빡셨네요.ㅎㅎ
무려 세시부터 시작한 공사가 밤 열한시가 넘어서 끝났습니다.ㅠㅠ 덕분에 그렇게 가고싶었던 경기정모도 못가고.ㅠㅠ
그래도 깔끔해진 담수어 수조 세개를 보고 있자니.. 그동안 나노리프 셋팅때문에 소홀했다는 마음도 좀 가셔지고..
여러모로 기분이 좋아지네요^^


보너스로 제 수조들 아래 복잡한 전원선을 가리는 용도로 사용되는 박스 두개중
즈고크 박스의 또한가지 용도를 공개합니다.ㅋㅋㅋ
남는 물생활 용품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저 주말 자동 먹이 급여기는 팔아버릴까요?ㅎㅎ
양조절이 그지같아서 정말.ㅎㅎㅎㅎ -_-;; 사서 딱 한달 쓰고 철거했습니다.



평상시엔 저렇게 복잡한 전원선 및 멀티탭을 가리는 용도로 사용됩니다.ㅋㅋ
아, 그러고보니 저 뱀부 박스 뒤에 0.6리터 알루미늄 고압 이산화탄소 봄베가 있는데..ㅎㅎ
이거 필요하신분????ㅎㅎ
이것도 물품 분양란에 올려야겠네요.ㅋㅋ



아참!! 항상 잊혀져있는 우리 청어람군 수조도 오늘 전체 환수 해줬습니다.^^ 3일에 한번 환수해주는데도..
와.. 바닥재 씻는데 암모니아 냄새가 진동이군요.ㅋㅋ 먹이 급식을 조금 줄여야겠습니다^^ 청어람군의 건강을 위해서라도.ㅎㅎ
 
매번 글 올릴때마다 30장이 넘는 사진으로 스크롤 압박을 드려서..ㅎㅎ
이번엔 여러개의 글로 나눠서 올려봤습니다^^

즐.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