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8.29] 자반 수초항 환수 및 수조 벽면청소 후기.

2009. 8. 30. 02:46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자반 수초항은 2주에 한번씩 환수 합니다.^^ 오늘이 그날이죠.ㅋㅋ 우선 수조 벽면을 전용 수세미로 닦아주고
환수를 실시 했습니다. 탕어항에서 너무 고생했지만 자반 수초항은 환수만 하면 끝이라 다행입니다.ㅠㅠ



깨끗해 졌네요.ㅋㅋ 헤어그라스도 제법 런너를 펼치고 있고 오란다 플랜트는 뿌리가 멋대로 흩날리긴 하지만
트리밍한곳에서 부터 다시 새순들이 수없이 뻗어 나오고 있습니다^^
 


요사인 토씽이 녀석들도 주행성으로 다시 돌아와 주었습니다.ㅎㅎ 두마리가 돌연사 한 30큐브와는 달리
자반 수초항에선 두마리 모두 아주 건강하게 잘 살고 있네요^^



수조에서 제일 큰 눈측 9센티급 시아미즈 녀석이 헤어그라스를 한올 한올 청소해주고 있네요.ㅋㅋ



젊은 네온테트라 입니다.ㅋㅋ 노인네 분들과는 달리 수조를 잘 누벼 주고 있습니다.ㅋㅋㅋ




구피들이 또 카메라 들이대니 먹이주는줄알고 수면으로 모이네요.ㅎㅎ




암컷 클로즈업 사진입니다^^ 다른건 몰라도 암컷만큼은 막구피에 속하는 모자이크 만큼 예쁜 암컷은 없는것 같습니다^^ 



이상 자반 수초항 환수 및 관리 후기 였습니다^^
즐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