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7.02] 25큡 피코리프 근황

2013. 7. 2. 16:18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25큡 삼실 피코리프 근황입니다.^^

이틀전 버즈네스트와 똥색 아크로를 세진에서 업어왔는데...





단 이틀만에 아크로는 RTN + 백화로 죽어버렸네요 ㅎㅎ

아직 이른것 같습니다. 다행히 버즈네스트는 잘 피고 있습니다.


베이스에서 죽은 아크로를 떼어내려고 했으나.. 그러다가 산 버즈네스트 마저 부러져버릴 기세라

일단 그냥 두었습니다.^^





집으로 가져간 스타폴립 대신에 새로 입수한 스타 폴립입니다.^^

전 이 스타 폴립이 더 맘에 드네요 ㅎㅎㅎ





스타폴립과 버즈네스트와 함께 업어온 핑크 버튼입니다.^^





그리고 씨애플에서 봉달한 미니 폭스페이스!!

25큡에 넣을정도로 작아서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플레어링 멋지게 하네요 ㅎㅎ)





먹이도 잘 받아먹고 잘 돌아다닙니다.





애시당초 기존에 있던 파이어 고비의 점프사를 염려했으나....


ㅎㄷㄷㄷ;; 다음날 아침 출근하니 오히려 폭스 페이스가 점프사를... ㅠㅠ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지만 아랫층 문구점에서 아크릴판을 잽사게 사와

점프사 방지판을 덧댔습니다.




뭔가 해놓고 보니 기성품 같기도 하고.ㅎㅎ


와이프에게 폭스페이스의 점프사를 이실직고하며 울먹였더니..


한마리 더 사주시겠답니다 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