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your father!! 후욱~ 후욱~

2013. 6. 19. 15:13Day of life!!

스타워즈 이야기가 아닙니다.ㅋㅋㅋ


내가 바로 아빠다 !! 음화화화!!



지금 와이프 뱃속엔 튼튼이라는 태명의 제 2세가 자라고 있습니다.^^

현재는 11주조금 넘었구요 아주 건강하답니다.



맨처음 난황과 함께 아기집이 찍힌 임신 4주차 사진인데요 ㅎㅎ

오왕. 꼭 라쿤 버터플라이 피쉬 닮지 않았나요?ㅎㅎ


태몽도 물고기 꿈을 꿨는데 ㅋㅋ 역시 우린 물생활 커플!





오늘 병원에서 찍어온 사진입니다.

심장도 아주 건강하게 잘 뛰고 목두께도 정상, 팔,다리, 귀, 코, 입 눈, 다있답니다.ㅎㅎ


원래 12주에 와야하는데 다른선생님께 지난번 대타로 진료받았더니 날을 잘못잡아줘서.ㅠㅠ 흑.


암튼 오늘 튼튼이 움직이는것도 봤습니다!!

배치기 두번하더니 돌아눕네요 ㅎㅎ



아래 태동하는 동영상입니다.


튼튼하게 예쁘게 자라다오 튼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