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06] 이남자가 사는법 ㅋㅋㅋㅋ

2012. 2. 6. 12:42Day of life!!

1. 혼자 놀때.


물생활을 제외하고는 주로 오덕질.ㅋㅋㅋ 

배고플 때 : 여친이 해놓은 밑반찬을 바탕으로 한 인스턴트 식품1개 + 급조한 김치찌개 1뚝백!




디저트 : 오린쥐~ㅋㅋㅋ + 우유한잔.




심심할때 - 1 : 헬기날리기. 저리 쪼매나도 6채널이라우. 큰녀석이 하는건 다함.ㅋㅋ





심심할때 - 2 : 여친이 선물해준 주차의 달인(?)



심심할때 - 3 : 핸드드립커피 한잔 내리고!



다운받은 3D 영화 감상.ㅋㅋㅋㅋㅋㅋ 





심심할때 - 4 : 비행시뮬!!!!!!!!
물론 사진의 저 장비는 여친 생기고 몽창 처분 (오덕같다고 해서.ㅠㅠ)
지금은 심플한 장비만 남았습죠.ㅋㅋ

어떻게 즐기는지 궁금하면 클릭! -- http://multihobby.tistory.com/237

 
 


심심할때 - 5 : 나는 애플빠 입니다.ㅋㅋㅋ 애플질 -_-;;




1. 둘이서♥ 놀때.


이때야 비로소 오덕에서 인간으로 거듭남.


데이트!!




여기는 바로 프랑스 마을.ㅋㅋㅋ (근데 왜 이런 사진을?)



게다가 여친이랑 밥먹으면 메뉴가 틀려진다 ㅎㄷㄷ;;
꽃게탕!!
 



갈비찜!!! (참고로 이것은 이틀전 메뉴.ㅋ)

역시 혼자는 못살아 -ㅁ-;;;




 

1. 여럿이 놀때.



여럿이 친구와 놀때. 뭐 다른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술술술술술술술술술!!



벌컥벌컥벌컥벌컥벌컥~~~!!




생파생파생파생파생파생파!!
... 마저도 술술술술술술술!! 



뭐.. 남자들 다 비슷하죠?ㅋㅋㅋㅋ
아참. 참고로 요사인 여친이 있어 술자리가 별로 없어 술자리 사진은 옛날꺼 퍼왔네요.ㅋㅋㅋ


쓸데없이 글하나 올렸네요.ㅋㅋㅋㅋ
모두들 즐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