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1.28] 자반 수초항 현황입니다.^^

2010. 1. 28. 11:08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안녕하세요^^ 요새 맨날 바쁜척만하고 글안올리는 지름신입니다^^
최근들어 방치 아닌 방치 덕에 수초항이 정글이 되어버렸습니다^^ 이날 환수후
한차례 트리밍 해서 그렇지 완전 정글이였어요^^



올만에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은 글래스 캣입니다^^ 비트를 줄때도 전혀 먹지 않는데
몇달째 잘살고 있는걸 보면 늘어나는 치새우들을 냠냠 해가며 잘 살고 있는게 분명합니다.-_-;;



최고참 네온테트라 사이로 여친에게 받은 저먼 플래티가 노닐고 있네요^^ ㅋㅋㅋ
성장하면 기대 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




지난번 레이아웃 바꿀때 왼쪽은 무성하게 오른쪽은 광활(?)하게 하는 컨셉으로 갔는데
왼쪽에 걷어내다 남은 펄그라스 한촉이 이렇게 되었네요^^ 제멋대로 자란데다 눕기까지해서
토담길님 처럼 풍성한 펄그라스는 기대하기 힘들듯합니다^^

지난번 토담길님 펄그라스를 보니 펄그라스 단일레이아웃도 상당히 훌륭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
언젠가 함 해봐야겠습니다^^ 두자 이상어항에서요.ㅋㅋㅋㅋ



멋질것 같아서 한번 찍어 봤습니다.^^




알풀들이 오글오글 모여 있는 모습을 담아 봤습니다^^
몇몇은 발색이 별로네요^^ 꼬리도 약간 손상되었구요.ㅋㅋ




최고참 네온테트라는이제 이수조에서 자생한지 만 1년이 다되어가네요^^




자반 수초항에 단 한마리 뿐인 네온 드워프 레인보우 피쉬입니다^^
이녀석 용두동 고피쉬에서 보니 엄청 커지던데요 -ㅁ-;; 며칠새 기억이 왜곡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손바닥 만했던것으로 기억합니다.ㅎㅎㅎ



여친집에 들렸다 정말 우연치않게 등핀을 활짝 펼친 모습을 보고 반해버려서
낼름 강탈(?)해온 블랙안시입니다^^




두마리 인데 두마리 다 나와서 돌아다니는걸 목격한적은 단 1번 뿐이고
교대로 나와서 돌아다니네요.ㅋㅋㅋ 암수 한쌍이였으면 좋겠다고 바래봅니다^^




이상 자반 수초항 현황 보고였습니다^^ 모두들 즐물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