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7.04] 수조별 상황.

2009. 7. 4. 20:47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오늘은 특이하게 가재부터 보고 드리겠습니다.ㅎㅎ 그동안 늘 소외되어왔다는 느낌이 드네요^^
맛있는 식사를 하고 있는 백수군입니다^^(저도 궁금해서 뒤져서 배다리로 암수구분 했습니다^^ 수컷! 당첨.ㅋㅋ)



최근 한번더 탈피를 했는데도 블루펄이 유지되네요. 아무래도 최종 발색은 블루펄이 활실시 되는듯 합니다^^
(이거 웬지 오지명 포스의 사진이네요.ㅎㅎ)



ㅋㅋㅋ 여러분들도 익히 지적하시는 바로그 만세!!! ㅋㅋ 글을 쓰고 있는지금은 열심히 저~ 뒷쪽 흑사를 퍼다 앞으로
나르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구피먼스님이 치가재를 더 분양해 주신다고 합니다^^
이번엔 어머니께 드릴려구요.ㅋㅋ 어머니가 가재를 너무 좋아하시네요.ㅎㅎ 잘키우시겠답니다.ㅋㅋ



오랫만에 등장하는 브리샤르디 성어입니다^^ 이사진을 잘 봐주세요!!
성어 아래쪽의 저 검은 유어 보입시나요? -ㅁ-; 검은 브리샤르디.. 그동안 너무 작고 바닥에만
붙어있어서 샂진을 찍지 못했는데 이젠 제법 잘 돌아다니는 검은 브리샤르디 입니다 -ㅁ-;;
정말 신기하네요.ㅎㅎ 검은색 브리샤르디라니.. 물론 정상은 아니겠지만
성어가 되는게 상당히 기대되는 녀석입니다^^ 태어났을땐 금방 죽겠다.. 싶었는데 잘사네요^^



다른 정상적인 유어입니다^^ 이미 1센티급을 돌파하여 제법 브리샤르디 발색이 올라오는데도
분양을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분양용 비닐을 수족관에서 사온날 어머니가 제발 한달만 더 보다 분양해달라고
협박 섞인 통 사정을 하셔서 -ㅁ-;; 제법 브리샤르디 답게 날아다니는걸 기필코 보고싶답니다.ㅠㅠ
그래서 분양시기를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기다리시던 분들께는 죄송해요.ㅠㅠ



철옹성(?) 뒷쪽으로 보이는 유어들입니다^^





자반 수초항의 살이 디룩디룩.ㅠㅠ 참치급 네온테트라 입니다.ㅎㅎㅎ
뒷쪽의 로탈라 마크란다가 다시 뿌리가 정착된 모양입니다.ㅡㅡ 또 미친듯 자랄 준비를하고있네요.ㅎㅎ
또 미친듯이 자란다면 이번엔 반드시 트리밍후 분양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른쪽 바닥을 뒤덮고 있는 쿠바펄입니다. 요사이 약간씩  갈색이끼를 탄녀석이 보입니다.
옐로우 오란다 플랜트 때문에 조명이 가려지는 부분의 녀석들이 그렇네요.ㅎㅎ
(시아미즈 너 뭐하고있니! 굶긴다?)



자반 수초항 막구피 유어 녀석들중 가장 돋보이는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녀석입니다^^



오오옷!! 요즘들어 낮에 조명 켜있는 동안에도 자주 출몰해주는 오토싱 군입니다^^
올만이다~~ 토씽아.ㅋㅋㅋ

밑의 세사진은 그냥 예뻐서 찍었습니다^^





드디어 서론이 아닌 오늘의 주인공.ㅎㅎㅎㅎ
셋팅 3일째 입수 2일째인 30큐브 항입니다^^


짠! 레드 레이스 구피들입니다.^^ 입수 이틀째인데 아주 잘 놀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은 주지않고 저녁 일곱시에 히카리 건조 브라인 슈림프를 급식했습니다.
먹이반응 폭발적이더군요.ㅎㅎ 특히 골드 암수 개체가 가장 커서 그런지 가장 잘 먹네요^^



수컷개체 클로즈업 촬영에 성공했습니다^^ 코브라 계열의 특징은 스네이크 무늬가 아주 선명하네요^^



등지느러미와 꼬리 각도 예술이네요.ㅠㅠ 어쩌자고 이런 좋은개체를 덥석 주셨는지 너무 감사합니다^^



등지느러미, 꼬리각과 스네이크 패턴을 아주 잘보여주는 사진입니다^^



그레이 개체들이 워낙에 활발해서 찍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ㅎㅎ 이나마도...
그레이개체도 스네이크 무늬가 훌륭합니다 ^^ 아직 발색이나 꼬리각은 어린개체라 좀더 봐야겠습니다^^


그레이 수컷과 골드 암컷이 찍혔네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미니헤어는 그대로..ㅎㅎㅎㅎㅎㅎㅎ






여유롭게 잘 돌아다니며 아주 잘 놀고있습니다^^
이로써 입수엔 성공했으니 한고비 넘었네요^^


이제 백탁이 완전히 가시고 다가올 이끼싸이클만 넘어서면 됩니다 우훗!



즐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