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7.03] 레드 레이스 코브라 분양 받았습니다!

2009. 7. 4. 01:15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박여찬님께 레드 레이스 코브라 골드개체.ㅠㅠ 특혜분양 받았습니다 -ㅁ-; (아싸!!)
4개월 개체라 발색은 크게 기대하지 말라는 말씀과는 달리.ㅠㅠ 왜이리 이쁜지..ㅎㅎ

일단 분양받으러 가기 직전에 어제 해주지 못한 일 - 입수할 30큐브항의 물을 50%빼내고
자반 수초항의 묵은 물을 부어주는 일을 먼저 시행하고 부리나케 분양받으러 내달렸습니다.ㅎㅎ



물맞댐을 위해 쏟아 놓았습니다^^ 이상태로도 발색이 울긋불긋~ 좋네요!
새빨간 정렬의 풀레드도 좋지만 이녀석들은 뭐랄까.. 연지색? 다홍색?
정말 아름다운 버밀리언에 가까운 레드빛을 띄고 있습니다^^ 너무 맘에 드네요 -ㅁ-;; 제가 이녀석을 만나기 위해
여태껏 고정구피를 도전하지 않았나 봅니다!!



워낙에 분양받아온 물량도 작은데다 고정구피는 첫 도전이라 정말 세심한 물맞댐을 실시했습니다^^
조금 씩 물맞댐해주며 한시간 정도 적응시키고........................





드디어 입수!!!! 입수직후 스트레스는 없어 보이고 한시간정도 지난 지금 유유히 잘 돌아다니며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입수는 일단 성공으로 보입니다^^



아직은 소일 셋팅 백탁이 100%가라앉지 않아 이렇지만 실제로는 훨씬 예뻐요!!
특혜분양 받은 골드개체 수컷입니다^^



특혜분양받은 골드 개체 암컷입니다^^ 이 암컷이 뷰파인더에 타타나는순간 주변이 황금색으로 빛나는 착각에 빠집니다.
(진짜에요 -ㅁ-;; 아랫쪽 사진 보면 이해가 가실듯...)



암컷마저 이리 아름다운 종은 처음봐요 -ㅁ-;;



보셨죠? 두마리 빼고는 그레이개체인데 저 암컷하나로 인해 다들 금빛으로 빛나는것 보셨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
(포샵으로 뽀샤시효과 넣으려다 말았습니다.ㅋㅋㅋ 좀더 이해를 돕기위해.ㅋㅋ)


다음 카페 열대어사랑 박여찬님!! 알흠다운 개체 분양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