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6.22] 브리 치어가 드디어 1센티 급 가까이 자란 녀석들이 생겼습니다^^

2009. 6. 22. 23:46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그래서 이젠 유어라 불러야 겠네요^^ㅎㅎㅎ



많이 자랐죠?^^ 근데 지금 진행을 보니 더이상 키웠다간 스포이드로 잡기가 힘들어질듯 합니다.
(자고있을때 스포이드로 덥칠까 하그등요.ㅎㅎ)
조만간 정리해서 분양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리브리브리브리~ㅋㅋㅋㅋ








수초항입니다^^ 돌아다니는 네온들 아래로 펄그라스가 풍년입니다. 중앙을 거의 덮었는데.
일단 그냥 두기로 했습니다.ㅎㅎ 나름 조명이 빵빵해서인지 쭉쭉 누워줘서요^^ 슬슬 위로 자라려하고 있군요.
키울때까지 키워서 이놈도 분양으로 돌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찍어놓고 저 하얀게 뭔가... 했더니.ㅋㅋ 시아미즈입니다.ㅋㅋ



워낙에 빠르고 작아서 십수장 찍은것 중에 요거 하나 건졌네요.ㅎㅎ
구피 유어들도 수조에 적응하고 이제 잘 돌아다닙니다.ㅋㅋ 네온과의 먹이경쟁에서
덩치도 작은게 절대 뒤쳐지지 않는군요^^ㅎㅎㅎ


뒷쪽의 옐로우 오란다 플랜트가 가지가 너무많이 나와서 -ㅁ-;; 이녀석도 트리밍할때가 슬슬 다가옵니다.ㅠㅠ
(트리밍에 굉장히 강한녀석입니다.ㅋㅋ) 이녀석도 분양을....ㅎㅎㅎ
(이끼싸이클이 끝나니 자신있게 수초도 분양을 생각하게 되어서 좋네요^^)



거대(?) 네온테트라.ㅋㅋㅋㅋㅋㅋ


근데.....


...




유목위의 저놈의 정체를 모르겠어요.ㅡㅡ;; 이끼류 같은데 그렇게 퍼지지도 않고 그냥 저냥 저대로.
일주일정도 지나면 옆에 하나 생겨있고.. 정도로 길게 자라지도 다른데 퍼지지도 않는 저녀석은 뭔가요?ㅎㅎ
고슈분들!! 알려주세요.ㅎㅎㅎㅎㅎ 저는 처음봐요.ㅎㅎㅎ



누워서 쭉쭉 뻗고있는 펄그라스입니다^^ 웬지 보면볼수록 들어내기 싫어요.ㅎㅎㅎ






쭉쭉 누워주고 있는 펄그라스에서 유일하게 일어서기 시작한 녀석입니다^^
광합성을 예쁘게 하고있습니다^^



[나도 있다규!!!]

아.. 잊고있었습니다^^ 울집 최대의 인기동이 가재군.ㅋㅋㅋ 이녀석 이름을 붙여야겠네요 이제.ㅎㅎㅎ


사실 요샌 더이상 특이한 점도 없어서 포스팅하기도 민망하네요.ㅎㅎㅎ

하지만 나도모르게 셔터를 계속 눌러대고.. 찍으면 쩝. 아까운데... 찍은김에 자꾸 올리게 되네요^^

즐.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