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6.18] 오토싱님을 뵙다.ㅎㅎㅎㅎ

2009. 6. 20. 15:58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솔직히 요새 오토싱이 야행성 습성을 보이고 난 후로 거의 보지를 못했습니다.ㅎㅎ
그런데 조명, 불 모두 끄고 TV를 보고있는데... 헉걱!! 오토싱이 두마리 다 나와있는걸 목격!
사진을 찍으려 불을 켰더니 모조리 도망가 버려서 다시 잠복끝에 플래시만 터뜨려 촬영에 성공했습니다^^
두마리가 모두 목격되기는 지난번 수초 트리밍 이후 처음이군요^^


벽청소 하러 나왔구나!!


밤에 돌아다니니.. 쩝. 발색이 그닥 좋진 않군요.ㅋㅋ


척추 만곡증과 궤양에 시달리는 네온입니다 -_-;; 궤양은 많이 호전 되었으나 척추 만곡은 날이 갈수록 심해지네요.
그렇지만 웬일인지 죽지않고 먹이도 잘먹으면서 근 3주를 버티고 있습니다 -ㅁ-;;
행동하는거 보면 병든녀석 같질 않네요.ㅋㅋ 격리항 물갈아주며 한컷 찍어봤습니다.
이런상태로 계속 살아남을수 있다니 대단합니다.. 맘같아선 복귀시켜주고 싶지만.. 전염이.ㅠㅠ

즐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