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6.12] 브리치어들이 제법 물고기다와졌습니다^^

2009. 6. 12. 23:42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그동안 제가 올린 사진들은 거의 전투적이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항상 이끼나 혹은 병과 사투(?)하며
이런저런 대응을 하며 찍어대거나 했던게 90%이상이였던 것 같습니다^^

요샌 브리샤르디 득치도 하고 이끼싸이클도 끝나고나니 제법 회사나 친구들 술자리에 많이 꼈습니다.ㅋㅋ

고생끝에 낙이 온다더니.ㅠㅠ 흑흑흑....

브리샤르디 치어들이 이제 제법 물고기 같습니다^^



어미는 계속해서 철통같은 경비를!! 스고있네요^^



이제 제법 커서(대략 5mm정도 됩니다^^) 사진이 찍히네요.ㅎㅎㅎㅎ



조금만 더 키워 그래도 브리다운 녀석들의 단란한 바글모드를 사진으로라도 남기고 분양개시하렵니다^^



제법 브리샤르디 다와졌죠?^^





수초항쪽에서 바라본 탕어항입니다.^^ 이렇게 훤히 보이니...




넘어오지 못하는데도 수조벽에 네온이나 시아미즈가 가까이오면 부리나케 달려옵니다.ㅎㅎ



진짜 부성애 하나 끝내줍니다^^



늠름한 녀석. 이녀석이 가장 활발하게 패트롤하며 적극적으로 새끼를 보호하는것으로 보아 수컷으로 생각됩니다^^




이상 단란한 브리샤르디 가족이였습니다요^^




수초항을 이런 각도에서 찍어보니 나름 멋진데요?ㅎㅎ
이끼싸이클이 끝난이후로 수조벽의 점이끼 외엔 생기지 않고 있습니다^^
물도 완전히 잡혔다는 말도 됩니다^^ 드디어 묵은물의 시대인가..ㅎㅎㅎㅎ



한가롭게 노니는 네온들입니다^^


펄그라스의 광합성 줄기 포착!



이제 너무나도 커버린 시아미즈 입니다^^ ㅎㅎㅎ




펄그라스는 이제 자기가 전경초인줄 알고있나봅니다 -ㅁ-;;
근데 이상하게 자꾸 걷어버리기싫은데요?ㅎㅎㅎ
암튼 분명하게 자라올라올때 걷어서 뒤에 심을예정입니다^^



아. 가재도 잘 살고있습니다^^ 병든 네온테트라도..ㅡㅡ 너무너무 잘살고 있네요.ㅎㅎ
하지만 궤양은 점점더 번져가서 수조로 복귀시킬순 없을듯 합니다^^

이젠 물생활 하는 맛이 점점 나네요^^ 그전엔 정말 뭐랄까.. 항상 바쁘고 항상 뭔일이 벌어졌었는데^^
그냥 예쁜사진들 추려 올리면서 콧노래나 부르고 있다니.ㅋㅋ 믿어지질 않네요^^

모두들 즐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