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자쿠 가조립.

2006. 12. 22. 07:31Modeling/Plamodels


이제 이놈 완성할때까지만 이 카테고리는
건프라 카테고리이다.
 
이후엔
 
프라모델로 바꿀 예정이다.(다음 킷트가 건담이 아니기에..ㅎㅎㅎ)
진정 복귀하는거다.
 
이놈을 도색을 위해 분해하기전에.. 가조립을 하기로 마음먹었다.
사실 이전에 모형에 빠져살때도 나는 가조립을 해 본적이 없다.
(내가 늘 만들던 에어로장르는 가조립없이도 도장에 대한 겐또가 이미 딱 슨다.ㅎㅎ)
 
 
하지만 건담은 가동부위도 많고 가려지는 부분도 많기에
도색을 위해 가조립은 필수인듯 하다.
 
 
 

 
해서.. 얼렁뚱땅...
 
 

가조립의 필수여건은..(스냅식 킷트라서 테잎까진 필요없을듯하다.)
절대 꽉~ 끼워선 안된다는 것이다. 그래야 나중에 분해하면서 부러지거나 하지 않는다.
 
 
 
 

팔의 가조립 상태.
 
 
 
 

우오.. 이제 제법 가다가 나온다.ㅋㅋㅋㅋㅋ
 
 
 

스커트 부착상태.
 
 
 
 

발 완성.
 
 
 
 

발.
 
 
 

자 한쪽 다리를 제외하고는 다 완성했다!!
 
 
 

가조립이라 군데군데 엉성 하다.ㅋㅋㅋㅋ
 
 
 

 
어깨부위의 엉성한 몰골.ㅎㅎㅎㅎ (가조립이라.ㅎㅎㅎ)
 
 
전체적으로 자세가 좋은놈이다.ㅠㅠ
앞으로 공구와 도구도 제대로 갖췄으니 이런 날림 제작기는 하지 않을 생각이다!!
 
앞으로는 정말 완돌군에 버금가는 제작기를 쓰리라!!
 
다짐해 본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