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5.26] 브리샤르디 치어 사진 간신히 찍었습니다 -ㅁ-;;

2009. 5. 26. 22:45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치어사진이 없어 낚이셨따는 분들이 많아서 미안한 마음에..ㅎㅎ 열과 성을 다해 한번 찍어봤습니다 -ㅁ-;;
그렇지만 품질이 그렇게 좋진 않네요.ㅋ 아무래도 저외엔 아무도 못찾을거같아서 똥그라미좀 쳤습니다^^
실제크기는 불과 3mm남짓입니다 -ㅁ-;;
흑흑...ㅠㅠ 귀여워 죽겠네요.ㅎㅎㅎㅎ 이리 커다란 브리샤르디 새끼가 이리 작게 나온다니.ㅋㅋ 신기합니다.ㅎ
새끼치는건 구피만 키워본 저로서는 안잡아먹는다는게 더 신기합니다.ㅎㅎ 그래서
세대번식의 부푼 꿈을 한번 꾸어 봅니다.ㅎㅎㅎㅎ 제발... 제발...


요번건 좀더 확실히 찍혔습니다^^


아앗!! 날아다니는 두마리 다 찍혔습니다.ㅠㅠ 아직 나머지 알들 혹은 난황을 달고 누워있는 치어들은 어디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둘이서 함께 자주 들락날락거리는 저 따깨비 구멍이 의심스럽지만.. 각도상 확인해 볼수가 없네요^^



이 한쌍이 순시를 돌듯 왼쪽 치어통의 왕따에게 한번 야시주고.ㅋㅋ



오른쪽 치어통의 격리된 도태개체에게도 야시를 주며 마구 위협합니다 -ㅁ-;;
분양게시판에 사진 추가해서 다시 올려야 할듯합니다.ㅠㅠ 이녀석들좀 업어가주세요.ㅎㅎ
쌍잡힌 녀석들 스트레스 받을까 좀 걱정됩니다^^
글만 올려서 그런지 분양게시판에서 반응이 없더라구요.ㅎㅎ(사당인줄 아신분 한분빼고는...)
사진 추가해서 다시올리겠습니다.

사람이 게으른녀석인지라 무료분양인데 사당까지 들고가기가...ㅎㅎ
아까 저와 통화하신분 죄송합니다 -_-;;


올린김에 다시 수초항을 한번 더 올립니다^^
어제 말씀드렸듯 일부 물리적 제거를 해줬더니 나머지 실이끼는 야마토들이 거의 말끔히 해치웠습니다^^



이젠 거의 5~6센티에 육박하는 시아미즈 한녀석입니다.ㅎㅎ 이녀석도 일조 했겠죠?


그리고 쿠바펄의 멋진 광합성 >ㅁ<



광합성하는 쿠바펄 뒤로 생이가 열심히 이끼를 먹고 있습니다^^



야마토도 열심히 먹네요^^ 양쪽 쿠바펄이 역시 또 광합성! 아싸!



그래서 오른쪽은 아주 풍성하게 되어가는데..


왼쪽은 어쩐일인지 그대로인데다가 로탈라 마크란다 트리밍하기전엔 조명이 모두 가려져
그 밑의 펄그라스도 거의 시들시들 할뻔했었습니다. 새로난 새순을 제외하구요.ㅎㅎ
이제 트리밍해줫으니 설마.. 잘 자라주겠죠? 쿠바펄은 오른쪽 녀석을 조금 뜯어다 왼쪽에 모내기 이식을 해야할듯 합니다^^


셋팅한지 두달째. 수초항 이끼 싸이클도 이제 거의 끝나가는 듯 합니다.^^
탕어항도 셋팅한지 두달 조금 넘었고 이제 쌍도 잡히고 득치도 했습니다^^

너무 기뿐 하루네요.ㅋㅋ

모두들 즐 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