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아이팟 서머보드 테마~~ KingAir Super B200

2008. 10. 5. 19:17Flights/FS2004 항공기도장

..함 맹글어 보았습니다.
아는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워낙에 비행기에 미쳐있는데다가..
그중 KingAir B200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터라...

마땅히 올릴 카테고리가 없어서 걍 항공기도장란에..ㅎㅎ

각설하고. 압축풀면 나오는 대기화면을 배경으로 지정하면 슬립모드에서
전원을 눌렀을때 아래와같이 KingAir 패널이 등장하죠.ㅋㅋ 아흥 사랑스러워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밀이서 잠금해제 하면~ 짜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 컨셉은 KingAir B200 패널들이며 패널 조인트라던지 하는부분은
B767을 약간 본떠 만든 나만의 테마.ㅠㅠ 눈물납니다.ㅠㅠ
(저처럼 벵기 좋아하는 사람을위한 멋들어진 테마가 별로 없드라구요.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 아이콘들중 도크의 아이콘은 그대로 두었습니다.

아 참!! 아이콘중 몇몇은 기존의 서머보드 테마에서 차용하였습니다.
(이름을 잊어서.ㅠㅠ 밝히지 못해 죄송)

아이콘을 다 만들수 없어 다른 프로그램 설치시 아이콘을 만들수 있도록
design 폴더에 PSD 파일도 함께 넣었습니다.

부족하지만 즐겁게 사용해주세요^^ (제가 만들어서 그런지 저는 대 만족.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