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주용 KIngAIr Super B200 제전용기 도장 했습니다!!

2008. 5. 18. 02:18Flights/FS2004 항공기도장

매일 매일 반복적인 무목적성 비행에 질려버린 본인은!! 드디어 세계일주 비행에 나서길 결심했습니다.
계획대로된다면 만화와(사실 본인은 어렸을때부터 꿈이 만화가라 곧잘그립니다. <- 지자랑.ㅋㅋ) 합성하여
스토리를 가진 스펙타클 세계일주 비행기를 만들어 올려보는게 소원입니다. 해서 이번에 쓸 전용기 도장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꼬리날개엔 제 별칭 Achop 을 도장.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체번호는 가상으로 HL2190으로 잡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진 금딱지 레그넘.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이제 출발인가요? 시험비행도 마쳤으니!! 계획잡히는대로 바로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