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1.07] 주말이면 언제나 올리는 환수 기념샷입니다^^

2009. 11. 8. 01:06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오늘도 역시 토요일을 맞이하여 수조 전체 30% 환수 실시했습니다^^
브리항 30% 환수하고 오랫만에 바닥재의 이끼를 사이펀으로 탈탈 빨아들였습니다^^
달려나온 산호사들은 깨끗이 씻어 도로 입수.ㅋㅋㅋㅋ 바닥이 깔끔해 졌습니다.ㅋㅋ



브리들도 신나하는것 같습니다^^ 아버지 브리는 혼자 새끼 돌보느라.ㅋㅋ 외로울 새도 없네요.ㅋㅋ




유목에 활착한 미역모스가 많이 자랐습니다.ㅋㅋ 분양해주신 곰빤님 말에 의하면
더 자라면 슬슬 후두두둑 떨어지기 시작한다는군요.ㅋㅋ



신나게 광합성 기포를 보여주고 있는 헤어그라스와 네온 드워프 레인보우 피쉬입니다^^
볼수록 예쁘네요.ㅋㅋㅋ



광합성 기포들 보이시나요?^^ 구피 유어들도 이제 꽤 자랐습니다^^



오른쪽 마리오필룸은 너무 긴상태에서 심어 끝부분만 붉게 발색이 돌아오는데다가 금방 자라서 수면에서 휘어지길래.ㅋㅋ
환수하는김에 짧게 트림하여 다시 심어 주었습니다^^ 이제 남은 부분을 헤어그라스가 덮어준다면 2차 레이아웃도
완성이네요.ㅋㅋㅋㅋ 그날이 너무 기다려 집니다^^







30큐브의 시아노 박테리아를 이번에도 깔끔하게 퇴치해준
시아미즈 알지이터 군입니다^^ 너무나 믿음직 스러워요.ㅋㅋ



이제 소일 사이사이와 일부 수초에 약간의 시아노 박테리아가 남아있을 뿐입니다.ㅋㅋ
조금만 더 분발해주렴!! 시아미즈!!




밥달라고 보채는 청어람 군입니다.ㅎㅎㅎ
하지만 오늘 환수했으므로 저녁은 금식이다 -_-;;




[웃기지 말고 밥을 달라규!!!]



한참이 지나서야 포기하네요.ㅎㅎㅎ



즐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