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9.23] 레드레이스 코브라 또 득치!

2009. 9. 23. 23:36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우선 커피 한잔씩 하세요^^ 요즘은 드립도 어느정도 숙련되어 정말 맛있는
커피를 뽑아 나눠 마시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가능하면 정말 한잔 드리고 싶네요^^



오늘 그레이 개체 암컷 한마리가 또 몸을 풀었습니다^^
치어항으로 입수시키며 세어보니 26마리네요^^
아침에 출근전 먹이주면서 보니 각이 제대로 섰길래 치어통에 넣어주고 출근한 후 퇴근했더니~ 잇힝~^^



25큐브 치어항엔 이제 대략 80~90마리 가까운 치어들이 살게 되었습니다^^
개중에 두마리는 사진처럼 슬슬 발색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아싸!)
이녀석들 바글거리는 모습은 아래 동영상에서 보여드릴께요^^



인석도 발색이 올라옵니다^^ 고노포지움이 있는것으로 보아 수컷 입니다!



그리고 골드개체 한마리가 또 분만실로 들어갔습니다.ㅋㅋ




이건 보나스 샷! 성게가 앞쪽 유리에 붙었길래 찍어봤습니다^^
성게 배를 볼일이 별로 없어서.ㅋㅋㅋ 가운데가 입이 아닐까 싶습니다^^
조명만 꺼지면 스물스물 기어나와 여기저기 다니면서 심지어 약간 발생한 자색 시아노 박테리아도
먹어치우네요^^ 저도 성게를 키워보기전엔 가시만 있는 줄 알았더니 수많은 촉수가 있어요ㅋㅋ
이녀석으로 어디 붙던가 기어다니던가 먹이를 입으로 가져간다던가 하는듯 보입니다^^




나노리프 동영상입니다^^




 25큐브 치어항 바글 모드입니다^^



 탕어항입니다^^ 여과기교체가 시급하네요.. 유막도 많이 생겨 제거해줬고
녹색이끼도 점점 늘어납니다-_-;;



자반 수초항입니다^^ 자연분만 치어, 치새우들이 마구 돌아다녀요^^
근데 요새 글라스캣이 보이지 않는군요-_-; 이틀 정도..



 30큐브 레드 레이스 코브라 항입니다^^

즐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