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4.14] 유목과 조경석을 추가해봤습니다^^

2009. 4. 14. 23:31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이틀전 옐로우 오란다 플랜트 심은후로 블랙안시가 보이지 않습니다.ㅠㅠ
설마... 제가 수초심다가 땅에 냅다 쑤셔 묻어버린건 아닌지.ㅠㅠ
일단 숨어있는것이라 함 믿어봅니다 =ㅁ=;;;; 그렇게 날쌔게 도망다니던 녀석이 설마요...
(하긴 요새는 익숙한지 블랙안시나 오토싱도 제가 손넣고 수조벽을 닦아도 꿈쩍도 안해요..
마치 비둘기처럼... 슬금 슬금 옆으로만 피할뿐.ㅠㅠ

그래도..설마 아니겠죠.ㅠㅠ 6개월넘게 키웠는데 커헉.ㅠㅠ 정말.. 에혀...

아참, 그건 그렇고.. 수초만으로는 너무 밋밋하여 시선이 걸리는 포인트를
추가하기위해 유목과 천기석을 추가해봤습니다^^

오. 제생각엔 훨씬 좋아보이는데 어떨런지..ㅎㅎ(어머님은 깔끔한게 좋다! 하십니다만..-_-;; 제수조이므로.ㅋㅋ)
천기석은 진짜 큰 한덩이와 작은거 한덩이가와서.. 와꾸가 안나오는관계로 망치로 박살.ㅋㅋㅋ
저렇게 네덩이 심어줬습니다^^


색상도 다양해지고 뭔가 시선을 잡아주는게 생겨서 그런지 사진도 훨씬 잘나오네요^^



이제 실이끼들이 자라기 시작했습니다^^ 뭐 실이끼 쯤이야.ㅋㅋ 잦은환수와 심해지면 시아미즈 투입으로.ㅋㅋ
그치만 한가지 다행한건 사슴뿔이끼가 드디어 죽어간다는것입니다!!!! 증식도 안될뿐더러 쿠바펄에 붙은
녀석들을 핀셋으로 잡아당기니 간단하게 떨어져나올정도로 약해져있습니다^^
(아싸!!!!)



처음부터 제일 걱정되었던 로탈라 마크란다는 건강함의 극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사슴뿔이끼는 죽어가지만... 쿨럭. 아직 쿠바펄님들은 시들한 상태 그대로입니다.ㅠ..ㅡ


옐로우 오란다는 약간 갈색으로 변한 잎들이 눈에 띕니다만 아직 정착하는 단계니 지켜보고 있습니다^^



소일에 머리를 박고 식사중인 토씽군샷.



고등어급은 아니고 1.5센티급 네온입니다^^


요즘은 이끼싸이클이 와서 따로 시금치라던가 급식을 하지 않고있습니다^^
(아.ㅡㅡ 갑자기 또 블랙안시 생각이...ㅡ..ㅜ



이녀석은 고등어급 네온입니다^^



가운데 유목이 색상을 잡아주고 온통 푸르른 수초뿐일때보다 사진빨이 잘받네요^^






전체샷입니다^^











으 쿠바펄..ㅠㅠ


탕어항은 이끼증식이 멈추고 오히려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음하하하하. 물이 또 수정처럼 바뀌고
어제부터는 수면에 생기던 거품도 뚝! 끊겼습니다^^ 탕어항은 물이 잡혔다고 봐도 될듯 합니다^^



브리샤르디들은 아가미 옆의 문양이 아주 뚜렸해졌습니다^^



예~~쁜것들.ㅠㅠ


오늘자 자반 두수조의 사진이였습니다^^
즐물하세요!^^